내 최애 곡 1. 고백부부 OST " 바람의 노래 "

2019. 11. 8. 19:31재미있었던 영화 및 드라마 소개

반응형

최근 드라마 하나를 보게 됐다..
드라마 내용도 너무 좋았지만 ..드라마 OST가 내맘속에 훅 들어왔다..
드라마 '고백부부' 에 나온 소향의 '바람의 노래'
원곡은 가수 조용필이 불렀다는 것도 이번에 알게되었다.

드라마 내용도, OST가사도 지금 내 상황에 딱 인거 같고 지금 내 마음을 흔들어 놓아서 일주일째 무한 재생과 무한 반복 따라부르고 있다.

이 곡은 제목부터가 가슴에 훅 하고 들어왔고,가사 역시 곱씹을수록 진국이다.

소향 바람의 노래 가사

살면서 듣게 될까
언젠가는 바람의 노래를
세월가면 그때는 알게 될까
꽃이 지는 이유를

나를 떠난 사람들과 만나게 될
또 다른 사람들
스쳐가는 인연과 그리움은
어느 곳으로 가는가

나의 작은 지혜로는 알 수가 없네
내가 아는 건 살아가는 방법뿐이야

보다 많은 실패와 고뇌의 시간이
비켜갈 수 없다는 걸 우린 깨달았네
이제 그 해답이 사랑이라면
나는 이 세상 모든 것 들을 사랑하겠네

나를 떠난 사람들과 만나게 될
또 다른 사람들
스쳐가는 인연과 그리움은
어느 곳으로 가는가

나의 작은 지혜로는 알 수가 없네
내가 아는 건 살아가는 방법뿐이야

보다 많은 실패와 고뇌의 시간이
비켜갈 수 없다는 걸 우린 깨달았네
이제 그 해답이 사랑이라면
나는 이 세상 모든 것 들을 사랑하겠네

보다 많은 실패와 고뇌의 시간이
비켜갈 수 없다는 걸 우린 깨달았네
이제 그 해답이 사랑이라면
나는 이 세상 모든 것 들을 사랑하겠네

나는 이 세상 모든것들을 사랑하겠네

https://www.youtube.com/watch?v=bMWqmn1CNvo&list=RDbMWqmn1CNvo#t=129

 

https://vibe.naver.com/album/2249862

고백부부 (KBS2 금토드라마) OST - Part 2 - 소향

[VIBE] 좋아하는 음악, 좋아할 음악이 모두 여기에

vib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