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바오하우스 후기(2024.1.18)

2024. 2. 7. 23:17울 막둥이 지희의 성장스토리

우리집에 2024년 이후로 7살 되는 아이가 있다.
엄청 개구쟁이에다가 어디 나가는걸 엄청 좋아한다.
그래서 작년에는 서울랜드 연간회원권을 끊었었고,
이번에는 어디로 해볼까 고민하던 중,,
에버랜드에서 연간회원권 행사 한다고 해서 바로 신청했다.  우리 네식구 연간회원권 금액을 한번에 결제 해야 된다는게 부담이 됐지만 집에서도 멀지 않은 곳이고 이것저것 계산해본 결과 괜찮을 꺼 같아서 결정했는데 너무 잘한 생각인거 같다.
그리고 2024년 4월에 푸바오가 중국간다고 해서 부담없이 푸바오를 보러 에버랜드에 더 자주 갈수 있어서 너무 좋은 생각을 했던거 같다.

이번에 포항에서 조카인 주은이 , 하은이가 겨울방학을 맞아 울집에 놀러왔는데 에버랜드에 가본 적이 없다고 판다를 너무 보고싶다고 해서 에버랜드에 가게됐다.

그러던 중 이번에 푸바오 중국 가는 이별선물(?),,성장기념으로 바오하우스에서 푸바오의 성장이야기를 볼수 있는 전시장이 오픈하는데 오픈전 사전이벤트를 에버랜드앱에서 응모를 했다.  거기에 우연찮게 응모에 당첨되서 오픈전에 가게되는 행운이 주어졌다..
지금은 오픈런 하기도 힘들다고 한다...


그런데 사전이벤트에는 입장할수 있는 인원이 한개당 2명만 들어갈수 있어서 .. 멀리서 사촌조카가 놀러왔는데.. 누구는 가고 누구는 못가면 너무 서운해 할꺼 같아 혹시나 하는 마음에 에버랜드 주토피아라는 네이버카페에 못가는 회원이 있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 글을 올렸더니 사정이 생겨 못가는 분이 있어서 드림을 받아 너무 고맙게도 들어가서 보게 되었다.. 포항에서 자주 오지 못하는 조카들한테는 너무 큰 추억이 될꺼 같아 뿌듯뿌듯~ *^^*


푸바오의 태어난 순간부터의 성장일기,
푸덕이들이 보내준 멋진 팬아트와
푸바오를 돌보는 사육사들의 하루까지!!!!


아직 한글을 못쓰지만 푸바오에게 정성껏 한자한자 사랑을 담아 써내려가는 지희 “푸바오 사랑해 ”


중간에 푸바오에게 사육사님이 보내는 편지 영상까지~
정말 보면 감동쓰럽다.. 그건 스포라서 ..영상은 가서 보시길~~

이렇게 정성껏 키워서 보내야 하니 얼마나 마음이 아플까.. ..ㅠㅠㅠ
가야되는건 어쩔수 없지만..너무 너무 슬프고 가서 이렇게 사랑을 받고 잘 살수 있을까 너무 걱정되지만..
그래도 잘 지내꺼라는 믿음으로 잘 보내줘야지..
푸비오는 2024년 3월달까지 볼수 있으니
더 열심히 푸바오 보러 에버랜드 더 많이 가야 겠다~

에버랜드 푸바오

바오하우스 사전관람자 스페셜룰렛에서 우리 지희가 돌린 덕분에 플로레비다 바디세트 당첨되서 우리집에 놀러온 기념으로 사촌동생한테 선물로 줬다..^^
너무도 기분 좋은 하루였다... (2024.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