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베 초콜릿만들기(홈메이드 수제초콜릿만들기, 아이와함께 초콜릿만들기,발렌타인데이)

2021. 1. 30. 17:16각종 정보 모음

반응형

집콕으로 인해 아이와 함께 만들어 보았다.
파베 초콜릿 만들기는 만들기도 쉽고 양도 많아서 나눠줄수도 있게 이쁜 통까지 들어있어서 좋았다.
초콜릿도 부드럽고 적당히 달아서 맛있었다.
어린이집 다니는 아이는 만들어서 친구들 나눠주면 좋겠다 생각이 들었다.
[G마켓]부드러운 우유생크림 퍼펙트 파베 초콜릿만들기세트
http://mitem.gmarket.co.kr/Item?goodscode=1257042040

초콜릿 ₩19,450

부드러운 우유생크림 퍼펙트 파베 초콜릿만들기세트

item.gmarket.co.kr

나는 여기서 주문했다.

설명서도 잘 적혀있어서 적혀있는대로만 하면 이렇게 맛있는 초콜릿이 완성된다.
생크림을 냄비에 다 넣고 끓이다가 집에 있는 버터를 조금 넣어주었더니 더 부드러웠다. 없으면 안 넣어도 됨.
초콜릿에 생크림을 넣고 섞으면 처음에는 잘 안 썪이는거 같지만 계속 저으면 금방 섞인다. 그렇개 다 썪은후 틀에 넣고
냉장고에 2시간 30분 후면 이렇게 초콜릿이 완성~
틀에 투명랩을 깔고 초콜릿을 넣으면 나중에 더 잘 떨어진다.
나중에 여러가지 모양틀에 넣어서 초콜릿을 만들면 재미있겠다. 그렇게 한번 해봐야지~
애들은 녹차 가루가 쓰다고 해서 잘 안먹고 딸기가루도 새콤해서 싫다하고 코코아가루에 묻혀서 잘 먹었다.
초콜릿이 딱딱하거나 그렇지 않았고 부들부들했다.
꼭 일본에 파는 유명한 초콜릿...그거랑 쫌...비슷(?)한거 같다. (내생각..ㅎㅎ)
우리 꼬멩이도 자기가 열심히 잘라서 냠냠 맛있게 먹네~
그래도 하루에 3개만 먹자~

반응형